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의 TMI

[SUBWAY주문하기] 써브웨이/서브웨이 꿀조합 (존맛탱) 레시피_ 로스트치킨

by 슬기로운김과장 2020. 10. 1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써브웨이/서브웨이 꿀조합 레시피는 로스트치킨입니다.

써브웨이를 좀 드셨봤다고 하시는 분들은 여름이되면 로스트치킨으로 많이 드시죠~?

하지만 저의 꿀조합은 다이어트를 위한 레시피가 아니오니

다이어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안보시는게 좋을걸요 ㅎㅎ

자 그럼 오늘의 꿀조합은 뭔지 한번 확인하러 가볼까요!?

메뉴 선택하기 (로스트치킨)

오븐에 구워 담백한 저칼로리 닭가슴살의 건강한 풍미가 있는데 로스트치킨!

 

여름되면 핫한 메뉴 중 하나이죠?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추가토핑 선택하기 (에그마요)

오늘은 추가토핑을 미리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전 에그마요 성애자라 오늘도 이렇게 에그마요를 넣게 되었습니다

계란도 단백질인 거 알쥬~?

마요네즈는 뭐....계란과 같이 먹으니 단백질로 생각하시죠 ㅎㅎㅎ

치즈 선택하기 (아메리칸 치즈)

간단하게 아메리칸 치즈란

한국어식 영어로 하면 슬라이스 치즈를 말합니다요 ㅎㅎㅎㅎ허허허

네 넘어갈게요 ㅎㅎ

야채 선택하기 (토마토, 피망, 양파, 올리브)

 

 

빵을 굽기전에 야채를 구워줘야합니다.

구울 야채는 피망과 올리브입니다.

하지만 피망과 올리브를 그냥 데우지 않고

올리브오일과 후추를 넣고 구워줘야해요!!

소스 선택하기 (핫칠리, 스위트 어니언, 랜치, 마요네즈)

 

 

핫칠리의 맵기를 잡아줄 고소한 소스 랜치와 마요네즈

그리고 달달한 맛을 내기 위한 스위트어니언

한마디로 단짠단맵이네요

제가 방금 지어냈음요

핫칠리는 많이 매우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안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자 이렇게 오늘도 고칼로리 언제나 살이 찌는 레시피를 만들어보았는데요

전 먹고 운동하는 건강한 돼지가 되도록하겠습니다.

완성 제품

짜자란 맛있겠쥬

다들 오늘도 맛점하시고

2일만 더 열심히 일합시다!!

메뉴🌯 : 로스트치킨

빵🥖 : 허니오트

치즈🧀 : 아메리칸 치즈

추가토핑🥚 : 에그마요

빵은 데우기 (피망+올리브+후추+올리브오일 같이 데우기)

야채🥒 : 토마토, 피망, 양파, 올리브

소스🍯 : 핫칠리(Hot). 랜치, 스위트어니언, 마요네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