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의 TMI

[SUBWAY주문하기] 써브웨이/서브웨이 꿀조합 (존맛탱) 레시피_ 로스트 치킨

by 슬기로운김과장 2020. 10. 13.
728x90

안녕하셔요

오늘의 써브웨이/서브웨이 꿀조합 메뉴는요!

 

" 로스트 치킨 " 입니다.

조금 있으면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이어트에 닭가슴살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많이 하시죠?

제껀 다이어트용이 아니니 참고하지마세요!ㅎㅎ

오늘은 어떻게 맛있게 먹어볼지 한번 따라와보시죠!

메뉴선택하기 (로스트치킨)

오븐에 구워 담백한 저칼로리

닭가슴살의 건강한 풍미가 있는 메뉴입니다 ㅎㅎ

메뉴를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그냥 똑같이 적어버리기 ㅎㅎ

빵 선택하기 (플랫브레드)

빵으로는 플랫브레드로 선택하였는데요.

써브웨이 빵중 가장 쫄깃하고 인기있는 빵이죠

플랫브레드는 에그마요 먹을때 먹어야하는데 ㅎㅎㅎ

저는 간식용으로 먹을때는 플랫에 먹고 식사용으로 먹을때는 나머지 빵으로 먹어요 ㅎㅎ

치즈 선택하기(아메리칸 치즈)

아메아메아메 아메리칸치즈~~ 조아조아조아~

설명은 많이 했으니 패스~

치즈를 넣고 굽기는 기본 센스 >.ㅇ

추가 토핑 선택하기

이번에는 추가토핑은 오믈렛이라고는 하지만 에그지단입니다.

둘다 똑같은 말인가요?

야채 선택하기(양상추+토마토+양파+피망)

 

 

야채는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피망 양파로 넣어주세요오오~~

소스선택하기 (마요네즈+스위트어니언+홀스레디쉬+후추)

 

 

소스는 뭐니뭐니해도 자극적으로 다양하게 들어가야쥬?

써브웨이는 소스맛이니께 ㅎㅎㅎㅎ

허허허허허

그렇게 완성된 샌디치 ㅎㅎㅎ냠냠쩝쩝

닭가슴살 맛있게 먹어버리기~~~

***오늘의 써브웨이/서브웨이 레시피 정리***

메뉴🌯 : 로스트 치킨

빵🥖 : 플랫브레드

치즈🧀 : 아메리칸 치즈

추가토핑🥚 : 오믈렛(에그지단)

빵은 데우기

야채🥒 : 양상추, 토마토, 피망, 양파 넣기

소스🍯 : 마요네즈, 스위트어니언, 홀스레디쉬, 후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