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의 TMI

[SUBWAY주문하기] 써브웨이/서브웨이 꿀조합 (존맛탱) 레시피 _ 이탈리안 비엠티

by 슬기로운김과장 2020. 10.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써브웨이/서브웨이 꿀조합 메뉴는요!

써브웨이/서브웨이의 대표메뉴인 이탈리안 비엠티입니다.

SUBWAY 드셨던 분들은 안드셨을 수가 없는 메뉴중 하나이죠

3가지의 햄이 들어가는 메뉴로 단짠단짠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메뉴입니다.

3가지 햄으로는 살라미, 페퍼로니, 일반 햄 이렇게 3가지인데요.

오늘은 어떻게 맛있게 꿀조합을 해볼지 자 따라오시죠!!!

메뉴선택하기 (이탈리안비엠티)

이탈리안 비엠는 7시간 숙성된 페퍼로니, 살라리, 햄으로 만들어진 샌드위치로

써브웨이 대표 메뉴이자 전세계 베스트 메뉴중 하나죠

BMT의 약자가...제가 알던 약자랑 다르네요..

예전에는 이게 아니였는데,,,

원래는 브루클린 맨허튼..머시기 였는데..여튼

이제는 이걸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Biggest, Meatiest, Tastiest)

메뉴를 선택하고 나면 빵을 선택해야죠!?

빵 선택하기 (화이트 브레드)

현재까지 제가 소개해온 꿀조합 중 빵 종류가 거진 다 화이트브레드가 다수인데요

사실 저는 화이트빵을 제일 좋아합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길....

치즈선택하기 (슈레드치즈)

치즈는 슈레드 치즈를 넣어줍니다.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요

추가토핑 선택하기 (에그마요)

예전부터 써브웨이를 많이 이용하신 분이면 아시겠지만

이탈리안 비엠티에 에그마요 추가는 하하써브??

하하가 써브웨이 광고할 때 했던 메뉴였죠

아직도 이 조합은 인기가 있다고하는데요.

저도 이렇게 먹어보앗습니당 ㅎㅎㅎㅎㅎ

야채선택하기 (피클빼고 전부 다~)

야채의 경우 피클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넣어주시면 됩니다!

자! 토마토는 구울 때 같이 데워달라고 해주세요!

토마토만!!ㅎㅎㅎ싫으신분들은 그냥 드셔도 됩니다

소스선택하기(스위트어니언,스위트칠리,랜치,후추)

 

 

소스는 단짠단짠과 고소함을 조합한 맛인데요.

그냥 이 조합은 써브웨이 모든 메뉴와 잘 어울리지만

맛이 강해 소스맛밖에 안날 수 있다는 점

그 말은 즉 맛이 다 똑같을 수 있다는겁니다 ㅎㅎㅎㅎ

여튼 제 소스 조합은 위 4가지입니다.

후추는 많이~~많이~~~많이~~

짜잔 맛있겠쥬???

다들 오늘도 맛점하시길 ㅎㅎ

***오늘의 써브웨이/서브웨이 레시피 정리***

메뉴🌯 : 이탈리안 비엠티

빵🥖 : 화이트브레드

치즈🧀 : 슈레드 치즈

추가토핑🥚 : 에그마요

빵은 데우기(+토마토랑 같이 데우기)

야채🥒 : 핔꿀만 빼고 다 넣어주세요오오

소스🍯 : 랜치, 스위트칠리, 스위트어니언, 후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