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의 TMI

서브웨이/써브웨이 두려워말고 주문해보자!(서브웨이/써브웨이 주문하기 1탄)

by 슬기로운김과장 2020. 6. 8.
728x90

안녕하세요~!

 

주문의 어려움이 있는 써브웨이 주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정말 멀리서 메뉴판을 보면 어떻게 주문해야될지 몰라 고민하고 있는 분들

오늘 제가 속 시원하이 알려드릴게요!!

자 출발하시죠오오!!

써브웨이 주문하기(메뉴 선택)

일단 써브웨이를 주문하려면 첫 번째로 메뉴를 선택을 해야겠죠.

써브웨이를 한번이라도 이용해보신 분들은 여기서 부터 막히게 됩니다

왜냐 써브웨이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메뉴들이 있기 때문이죠!!

그러하여 써브웨이 메뉴에 대해 제가 자세하게 작성하여 올려놨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알아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주문에 두려움으로 가지못한 써브웨이 알아보자 (서브웨이 메뉴)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직딩이 pange입니다. 오늘은 샌드위치/샐러드 등 다양...

blog.naver.com

써브웨이 주문하기(빵 선택)

써브웨이 메뉴를 고르셨다면 다음은 빵 종류와 사이즈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빵 종류는 총 6가지로 플랫브레드, 파마산오레가노, 화이트, 하티, 허니오트, 위트가 있죠

사이즈는 15cm / 30cm 두가지로 나눠집니다.

잘 먹는 남성분들에게는 15cm는 양이 조금 작을 수 있으니 30cm로 주문하여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참고로 30cm가 15cm 2개 구매하는 것보다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ㅎㅎㅎ

간단하게 빵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1. 플랫브레드 - 쫄깃한 식감을 가진 빵으로 굉장히 제가 좋아하는 빵중 하나입니다 ㅎㅎ

2. 파마산오레가노 빵 - 아마 파마산치즈와 오레가노 가루를 뭍힌 빵이 아닐까 싶네요

3. 화이트 빵 - 일반 통밀??빵인거 같아요

4. 하티 빵 - 저 빵은 예전에 맥도날드에서 먹어본 거 같은데,,,저게 옥수수가루인가 그럴거에요

5. 위트 빵 - 곡물 빵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빵입니다

6. 허니오트 - 말그대로 오트밀에 꿀을 바른건가요...??여튼 이빵은 달달해요

각자의 입맛에 맞게 빵을 종류와 사이즈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벌써 어려우신가?ㅎㅎㅎ

써브웨이 주문하기(치즈선택)

예전에는 아메리칸 치즈만 있었는데 세월이 흐르니 치즈 종류가 계속 늘어나네요 ㅎㅎㅎ

저는 슈레드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슈레드 치즈만 먹었어요

그러다가 모짜렐라 치즈가 나와 모짜렐라로 갈아탔습니다 케케케케

여튼 여기서 치즈 한 종류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않쥬~?~?

써브웨이 주문하기 (추가선택)

주문하시다보면 추가선택하는 게 있어요. 이건 직원들이 물어보지 않더라고요...

따로 확인하고 추가할게 있으면 바로바로 추가한다고하시면 될 듯해요!!

이건 필수로 선택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추가적으로 금액을 지불하고 추가할 수 있는 거죠!

예를 들어 에그마요 메뉴를 시키고 베이컨을 추가한다던지 ㅎㅎ(존맛탱 조합입니다)

본인 취향에 맞게 추가해서 먹으면 맛도 배가 되겠죠~?

이렇게 추가선택까지하고 나면 직원들이 데울건지 물어봐요!!

생각해보면 샌드위치를 데워서 먹은적이 없는데...써브웨이는 데워먹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데워먹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써브웨이 주문하기 (야채선택)

써브웨이를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죠

다양한 야채를 넣을 수 있다는 것!! 그만큼 건강하다는 말 아닐까요!?

야채는 총 8가지가 있어요

양상추, 양파, 피망, 오이, 토마토, 피클, 할라피뇨, 올리브

각 취향에 맞게 골라주시면 되는데 저는 넣는것보다 빼는게 적어서 빼는 걸 말해줘요!!ㅋㅋ

올리브, 할라피뇨는 빼주세요 라고 하면 알아서 만들어주더라고요 ㅎㅎ

아보카도 같은 경우는 추가선택 메뉴중 하나라서 추가금액이 발생해요!!!

헷갈려서 넣어달라고하면 추가 금액 발생하니 실수하지 마세요!!

써브웨이 주문하기 (소스선택)

써브웨이 주문에서 가장 어려운 단계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소스가 있기에 뭐를 넣어야할지 뭐가 무슨맛인지 하나도 모르기에...

아주 망설이다가 어울리는 소스 넣어주세요..라고 제가 말했습니다...

다들 저 처럼 되지 마시길...

정말 모르시는 분들은 어울리는 소스 넣어달라고 하면 직원들이 알아서 넣어주더라고요

뭐 그래도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전 거진 다 제 취향에 맞았거등요 ㅎㅎㅎ

여튼 소스가 가장 어려우니 본인이 평소에 좋아하는 소스가 있는지

도전하고 싶은 소스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가면 주문하는데 더욱더 수월하지 않을까요!?

 

소스까지 고르셨다면 당신의 써브웨이 마스터한 거나 다름없습니다.

남들처럼 자신감있게 들어가서 주문할 수 있어요!!!

소스까지 넣고 당당하게 세트까지 말할 수 있도록 화이팅입니다!!

써브웨이 주문하기는 여기까지!!!

다음으로는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써브웨이 존맛탱 조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