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의 TMI

서브웨이/써브웨이 주문하기에 대해 알아보자 (서브웨이/써브웨이 메뉴편)

by 슬기로운김과장 2020. 6. 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직딩이 pange입니다.

오늘은 샌드위치/샐러드 등 다양한 주문방법에 따라 맛이 결정되는

써브웨이 메뉴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SUBWAY는 이름부터가 헷갈립니다...서브웨이냐 써브웨이냐

이때까지 서브웨이로 썼는데 써브웨이였네요;;;

직장인이 저도 자주 방문하여 먹고하는데 아직도 주문하기가 쉽지 않다는점...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하고싶지만...새로운 것은 언제나 무섭다능....

로고가 많이 바꼈네욤 ㅇㅅㅇ

써브웨이가 옛날에 한국에 들어왔다가 실패하고 다시 철수하고 다시 들어와서 현재

전국적으로 400개정도의 매장을 오픈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정도의 매장을 늘린 것으로 보면 한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고 볼 수 있는 게 아닐까요!?

하지만 아직까지 써브웨이 주문에 두려움으로 방문도 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써브웨이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자 출발하시쥬우우우~~~~

써브웨이 샌드위치 메뉴

써브웨이를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정말정말 메뉴가 굉장히 많습니다.

아무런 공부없이 갔다가는... 앞에 드신분들꺼 보고 앞에 주문하는 분꺼랑 똑같이주세요...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먹지못하고 오는 경우가 많아요

본인 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도록 공부하고 가입시다!!!!

아래 메뉴의 종류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당!

Classic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는 써브웨이에 대표 메뉴라고 할 수도 있죠

하지만 난 에그마요 에그마요 에그마요지

Fresh 메뉴

fresh 메뉴는 담백하고 다이어트 메뉴라고 볼 수 있죠 ㅎㅎㅎ

Premium 메뉴

단짠단짜 메뉴라면 프리미엄에 다 모여있죠

샌드위치 메뉴는 총 19가지가 있어요!

써브웨이 랩 메뉴

최근에 새로 나온 메뉴 들이죠!!

또띠아 빵에 식자재를 넣어 만든 메뉴인데요!

혹시나 메뉴를 선택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이 제품을 추천해드려요!!

랩은 완제품이라 따로 선택하는게 없어요!!

써브웨이 아침메뉴

아침메뉴는 오픈부터 오전 11시까지 판매하는 메뉴에요!!

간단하게 먹기에 아주 좋은 메뉴이죠

하지만 웨스턴 에그 &치즈를 제외하고는 모든 메뉴에 야채가 들어가지 않는다는점 ㅎㅎ

웨스턴 에그 & 치즈에도 토마토, 피망, 양파만 넣어주더라고요 ㅎㅎ

빵, 치즈, 소스는 직접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당!!!

사이드 메뉴

사이드 메뉴는 굉장히 많은데요.

사이드 메뉴와 음료를 합쳐 세트로도 구매가 가능한게 굉장히 많더라고요...

 

쿠키+음료 세트

침+음료 세트

웨지포테이토+음료 세트

나초+음료 세트

등등등...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세트가 있으니 꼭 확인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써브웨이 쿠키를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맛이죠.

일반 카페에 판매하는 쿠키보다 훠어어어얼씬 맛있는데

가격도 저렴하니 내스탈이야!~~

웨지포테이토와 수프

전 베이크 포테이토 수프만 먹어봤는데요...

브로콜리와 치즈는 좋아하지않아...먹어볼 생각은 없습니다...

개인 취향이니 각자 먹어보시길...

우유도 생겼네요~?

판매하는 매장은 못봤는데 우유와 샌드위치 나쁘지 않죠 ㅎㅎㅎ

그리고 나초는 영화관에서 먹는거 아닌가1!?!?!?

그리고 시즌별로 나오는 쿠키들!!지금은 민트초코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호불호가 있는 쿠키라 저는 안먹어봤습니다!!

그리고 음료와 해쉬브라운!!

해쉬브라운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써브웨이 단체메뉴

마지막으로 단체 메뉴들이죠!!

예전에 플래터는 먹어봤는데 자이언트 써브는 한번도 시켜본 적이 없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한번 먹어봐야겠어요.. 180cm면 뭐 7주일동안 먹으면 되겠네요 ㅎㅎ

그다음 선물용으로 추천해드리는 쿠키박스와 쿠키플래터!!

오늘은 써브웨이 메뉴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다음은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