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의 TMI/써브웨이

[SUBWAY주문하기] 써브웨이/서브웨이 꿀조합 (존맛탱) 레시피 _ 햄

by 슬기로운김과장 2020. 10. 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써브웨이/서브웨이 햄 꿀조합을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저는 저의 햄 꿀조합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뉴선택하기 (햄)

오늘의 메뉴인 햄

기본 중에 기본! 풍부한 햄이 만들어내는

입 안 가득 넘치는 맛의 향연!!

빵 선택하기 (파마산 오레가노)

부드러운 화이트빵에

파마산 오레가노 시즈닝을 묻혀 허브향 가득한 브레드입니다!

써브웨이에서 제일 잘나가는 빵 중 하나로 인기있는 빵이죠!ㅎㅎ

추가토핑 선택하기(에그마요, 페퍼로니, 더블치즈)

 

 

오늘은 세가지의 토핑을 추가해보았는데요.

너무 많죠...???ㅎㅎㅎ

사실 그냥 햄만 먹기에는 너무 밋밋한 거 같아서요 ㅎㅎㅎ

그래서 비용이 좀 들긴하지만...추가를 하여 먹어봤습니다 ㅎㅎ

저기서 페퍼로니랑 치즈는 본인들 취향에 맞게 추가해주셔요!!

에그마요는 꼭 추가해야 된다는 점!!ㅎㅎ

치즈 선택하기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치즈로는 아메리칸 치즈 와 슈레드 치즈의 콜라보죠 ㅎㅎㅎㅎ

맛이 궁금하다면 직접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야채 선택하기(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제가 이때까지 꿀조합을 소개하면서 야채를 많이 안넣고 있는데요.

야채를 많이 안넣는 이유는요

샌드위치의 본연의 맛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함이죠 ㅎㅎㅎㅎ

써브웨이를 야채를 먹으러 가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고요

요즘처럼 야채가 비쌀때는 써브웨이 처럼 빵과 야채를 함께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가 좋다고 볼 수 있죠 ㅎㅎㅎ

근데 야채를 다 넣고 다른 메뉴를 많이 먹어봤는데

솔직히 맛이 다 똑같은거 같았어요 ㅋㅋ케케

제 입맛만 그런가..여튼 그래서 전 제가 먹고싶은 야채만 조금씩 넣어요... ㅎㅎ

소스 선택하기

 

 

고소한 마요네즈와 레몬즙으로 고소함은 두배를 즐길 수 있는 랜치드레싱!

써브웨이만의 특제 레시피로 만든 달콤한 양파소스인 스위트 어니언!

고소한 마요네즈와 고추냉이의 조합 매니아층을 사로잡은 매력의 소스인 홀스래디쉬!

이렇게 세가지를 조합하여 보았습니다요 ㅎㅎㅎㅎ

맛있겠쥬 ㅎㅎㅎ케케케

다들 오늘도 맛점하셔유~~ㅎㅎㅎ

***오늘의 써브웨이/서브웨이 레시피 정리***

메뉴🌯 : 햄

빵🥖 : 파마산오레가노

치즈🧀 : 슈레드 치즈 (+아메리칸 치즈)

추가토핑🥚 : 에그마요 + 더블치즈 + 페퍼로니

빵은 데우기

야채🥒 :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소스🍯 : 랜치, 스위트어니언, 홀스레디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