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의 TMI/써브웨이

[SUBWAY주문하기] 써브웨이/서브웨이 꿀조합 (존맛탱) 레시피 _ 미트볼

by 슬기로운김과장 2020. 10. 2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써브웨이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인

뚜둔뚜둔

써브웨이를 이용하시더라도 미트볼을 잘 안먹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진짜 존맛탱 꿀맛

미트볼에 들어가있는 소스가 굿굿

따로 제공이 됐으면 다른 샌드위치에도 다 넣어서 먹을거 같아요

메뉴선택하기 (미트볼)

사진에는 야채가 하나도 안들어가 있지만

야채는 넣을 수 있다는 점!!

메뉴 사진 보고 야채 없어서 안들어가는줄 알고 안넣는 바보는 없겠지비~~~ㅎㅎ

여튼 저저 미트볼에 발려져있는 마리나라 소스 기가막히고 코가막혀유우우우

빵선택하기 (화이트)

미트볼에는 누가 뭐라해도 화이트빵이 진리입니다.

믿고 오십쇼 믿고 따라왕!!!!

치즈선택(아메리칸 치즈)

설명은 생략 ㅎㅎ ^^

추가토핑 선택(에그마요)

미트볼과 에그마요 조합은 먹어본 사람만 알아...진짜...

에그마요랑 미트볼이랑 마리나라 소스 조합은 메뉴로 만들어야해...

너무너무너무 맛있어 너무너무너무

야채선택하기 (토마토, 피망, 양파, 피클)

 

 

이전 포스팅에 보면 야채를 데워서 먹죠

여기서도 망설이지 말고 피망, 양파 같이 데워줍니다.

피클의 상큼한을 더해 샌드위치의 맛을 더 올려주는것이지요 ㅎㅎㅎㅎ

소스선택하기(스위트어니언, 렌치, 후추)

 

 

소스로는 3가지만 넣어주면 됩니다.

약간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핫칠리 넣는 걸 추천드릴게요 ㅎㅎㅎ

***오늘의 써브웨이/서브웨이 레시피 정리***

메뉴🌯 : 미트볼

빵🥖 : 화이트브레드

치즈🧀 : 아메리칸 치즈

추가토핑🥚 : 에그마요

빵은 데우기

야채🥒 : 토마토, 피망, 양파, 피클 (양파,피망 데우기)

소스🍯 : 렌치, 스위트어니언, 후추

 

댓글